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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 게임 모작 - 쿠키런 본문
API 게임 모작 쿠키런
팀프로젝트로 진행
내가 맡은 기능 : 아이템 , UI, 플레이어 상호작용 등
구현한 기능
- 아이템
1. 부스트 : 일정 시간 가속력 붙는다.
2. 커지기 : 일정 시간 크기가 커진다.
3. 자석 : 일정 시간 젤리/코인을 끌어당김
4. 생명 : 일정 HP 회복
5. 젤리
6. 코인
- 모바일 게임 으로 스테이지 들어가기전까지 실제 디바이스 시작처럼 만들었음
- 스테이지 진입 후 실제 인게임과 비슷하게 구현하기 위해 노력함
느낌점
- 혼자 진행했던 이전 API 보다 다른 사람의 코드를 보고 같이 취합하는 과정에서 효율적인 방법들을 많이 배웠다.
같은것을 구현해도 각자 다른방법들이 있어서 그부분에서 신선하고 좋았다.
- 최적화 하는것이 어렵다.. 이부분은 더 공부해야할듯하다.
- 팀프로젝트를 처음해봐서 내가 부족한부분과 팀을 이루고 진행할때의 과정들이 처음이라 힘든면도 있었다.
이렇게 하나씩 배워나간다고 생각한다.
- 이전 API 게임 하나를 모작하고(닌자키드2) 하나더 만들고싶었는데 다행히 기회가와서 다시 되돌아보고 재밌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VD9bEtymEB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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