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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MFC&D2D

싱글/멀티 텍스쳐랑 친해지기 (지오메트리데쉬게임모작)

SYeonni 2021. 7. 26. 07:58

메인로비 버튼 구현

왼쪽 부터 에디터/플레이/튜토리얼 모드 버튼

구현기능 > 마우스와 버튼 충돌한 상태에서 마우스 우측클릭 시 각 씬에이동

 

체인 UI 생성
왼쪽 실제 지오메트리데쉬 인게임 속 체인 우측은 내가 구현한 체인

TMI :  체인 이미지가 없어서 수작업으로 만들었음

장애물 위에 체인블록이 생성되어 일정간격떨어진 후 자연스럽게 장애물위로 착지하게 구현

 

이펙트 생성

아래 /위 받침대같은것과 반짝이는 이펙트 구현

*왜따로했는지 >> 

반짝이는 이펙트만 따로 크기 조정을 하기위해서고 해당 반짝이 이펙트 위치값을 설정해주기 위해 받침대와 따로 구현

크기는 일정크기가되면 다시 작아지게 설정

 

 

기본 이펙트 

플레이어의 랜덤한 y값에 랜덤한 크기로 생성되고 점점 크기가 작아지고 색도 옅어진다. 

색이 옅어졌을때 해당 이펙트는 삭제된다. 

 

비행기 포탈 

플레이어가 해당 포탈과 충돌 시 비행기모드로 변경 및 다시 플레이어모드로 변경

비행기 이펙트

기본 이펙트와 달리 붉게 출력되며 랜덤한 y값에서 생성되는게 아니라 일정한 x/y값에서 생성되어 일자로 출력되게 구현

작아지고 옅어지는것은 기본 이펙트와 동일

 

 

우주선 포탈

비행기 포탈과 설명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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