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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C++

&/* /./-> 메모

SYeonni 2021. 7. 12. 21:45

 

이 중 사용못하는것은?

1. struct A     2. struct A&     3. struct A*

 

정답 : 1번

이유 : 2번은 포인터 주소이고 3번은 포인터 형이니까 

1번을 사용하면 A 그자체가 던져지게 되니까 복사생성자가 생성된다. 

주소또는 포인터형으로 던져야지 복사생성자가 생성되지 않고 전달할수있다.

---------------------------------------------------------------------------------------------

int A;

int &B = A;

ㄴ> A 와 B는 같은아이다 .

ㄴ> B는 A의 별명같은 거다 .

ㄴ> B를 변경하면 A가 바뀐다. 

 

--------------------------------------------------------------------------------------------------

 

. 과 ->의 차이점

Player player;           (동적할당 XX 일반 선언) 

>>>> player.Damage;

 

 

Player* player2 = nuw Player; (동적할당OO)

>>>>player->Da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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