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eonni Study Room
&/* /./-> 메모 본문
이 중 사용못하는것은?
1. struct A 2. struct A& 3. struct A*
정답 : 1번
이유 : 2번은 포인터 주소이고 3번은 포인터 형이니까
1번을 사용하면 A 그자체가 던져지게 되니까 복사생성자가 생성된다.
주소또는 포인터형으로 던져야지 복사생성자가 생성되지 않고 전달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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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A;
int &B = A;
ㄴ> A 와 B는 같은아이다 .
ㄴ> B는 A의 별명같은 거다 .
ㄴ> B를 변경하면 A가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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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 ->의 차이점
Player player; (동적할당 XX 일반 선언)
>>>> player.Damage;
Player* player2 = nuw Player; (동적할당OO)
>>>>player->Da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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